이용중 불편사항 - 우리택시
본문 바로가기

- 이용정책

이용중 불편사항 - 우리택시

 

제3조 탐승 중 사고 발생 

  • 택시기사의 보험사에 사고 접수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. 

제4조 분실문 발생

  • 기사의 연락처와 차량번호로 기사께 바로 연락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. 

제5조 이용 중 불편사항 

  • 문자, 이메일 알려주세요.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제6조 인수 거절 및 인도불능택배의 처분

  • 6-1.인수의 지체 경우 추가비용발생은 고객 부담한다. 기다릴 수 없다고 판단될 때 예고없이 처분 및 폐기할 수 있다. 
  • 6-2.고객이 반송 거절 및 고객의 요구에 따를 수 없다고 판단될 때 고객 및 받는 분에게 통보하고 택배를 일부를 폐기처분할 수 있다.

제7조  회사의 책임

  • 7-1.택배의 손상, 분실 등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것으로 입증되지 않는 한 회사는 그  책임을 지지 않는다. 
  • 7-2.고객은 택배포장은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야 한다. 주의 사항을 작성이 택배박스에 작성 또는 부착이 되어 있어야 한다. 

제8조  고객의 배상책임 및 손해발생 통보 기간

  • 8-1.고객의 과실 및 고의 인해 약관 준수하지 않음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이 그 손해를 배생하여야 한다.
  • 8-2. 손해발생 통보 기간 인도일로 부터 1일 이내 한다.  

제9조 관할 법원

회사와 고객간의 분재이 관할 법원으로 한다. 

 

제10조 약관의 시행

본 약관은 2015년 8월21일부터 시행한다. 

 

우리택시 - 빠르고 번개처럼 서비스 제공

 

우리택시  - 앱 출시 2015.08.10

우리택시  - 바로가기 링크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vmm.ourtaxi 

 

우리택시 - Google Play 앱

승객이 직접 택시를 선택합니다.

play.google.com

 

ourtaxi ,  wooritaxi ,  우리택시

반응형

'- 이용정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 3 자에게 정보 공개  (0) 2021.11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