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3조 탐승 중 사고 발생
- 택시기사의 보험사에 사고 접수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.
제4조 분실문 발생
- 기사의 연락처와 차량번호로 기사께 바로 연락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.
제5조 이용 중 불편사항
- 문자, 이메일 알려주세요.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제6조 인수 거절 및 인도불능택배의 처분
- 6-1.인수의 지체 경우 추가비용발생은 고객 부담한다. 기다릴 수 없다고 판단될 때 예고없이 처분 및 폐기할 수 있다.
- 6-2.고객이 반송 거절 및 고객의 요구에 따를 수 없다고 판단될 때 고객 및 받는 분에게 통보하고 택배를 일부를 폐기처분할 수 있다.
제7조 회사의 책임
- 7-1.택배의 손상, 분실 등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것으로 입증되지 않는 한 회사는 그 책임을 지지 않는다.
- 7-2.고객은 택배포장은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야 한다. 주의 사항을 작성이 택배박스에 작성 또는 부착이 되어 있어야 한다.
제8조 고객의 배상책임 및 손해발생 통보 기간
- 8-1.고객의 과실 및 고의 인해 약관 준수하지 않음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이 그 손해를 배생하여야 한다.
- 8-2. 손해발생 통보 기간 인도일로 부터 1일 이내 한다.
제9조 관할 법원
회사와 고객간의 분재이 관할 법원으로 한다.
제10조 약관의 시행
본 약관은 2015년 8월21일부터 시행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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